Select Page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접속할 때 ERR_TOO_MANY_REDIRECTS 에러가 발생하면서 사이트에 접속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드물지만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 ERR_TOO_MANY_REDIRECTS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에서는 위의 그림과 같이 “example.com은(는) 사용자를 여러 번 리디렉션했습니다” 오류 문구가 표시됩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example.com에서 리디렉션한 횟수가 너무 많습니다” 오류 문구가 표시됩니다.

워드프레스에서 리다이렉트(리디렉션) 순환 오류가 발생하면 먼저 .htaccess 파일에서 Rewrite 규칙이 올바른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하다면 모든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알림판에서 플러그인 » 설치한 플러그인으로 이동하여 플러그인 옆의 체크란을 체크하고 일괄 작업 드롭다운 메뉴에서 “비활성화”를 선택한 다음,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플러그인이 비활성화됩니다.

웹호스팅이 바뀌면서 특정 플러그인이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BuddyBoss 플러그인이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는 문제 없이 작동하다가 FastComet에서 리디렉션 순환 오류를 일으킨다고 하는 분도 계십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웹호스팅 업체에 연락하여 리디렉션이 일어나는 원인에 대하여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