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뉴스페이퍼 테마는 블로그, 뉴스 사이트에 제작에 많이 사용되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현재 12만 개 이상 판매된 이 테마는 꾸준히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라이선스 이해하기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라이선스 이해하기

Newspaper 테마는 퀄리티 높은 뉴스 사이트를 만들거나 다양한 콘텐츠의 블로그 사이트를 운영할 때 많이 사용됩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는 아바다 테마, Divi 테마와 같이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내에서 사이트의 모든 섹션을 커스텀(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뉴스페이퍼 테마의 라이선스는 Themeforest 라이선스 규정을 따릅니다. Regular 라이선스의 경우 다음과 같은 규정이 적용됩니다.

  • 기본 6개월 지원 제공 (구입 시 Extend support to 12 months 옵션을 체크하여 12개월로 지원 연장 가능)
  • 지원이 만료되어도 계속 업데이트 가능 (테마가 존속하는 동안)

테마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사용법이 궁금한 경우, 버그가 있는 경우에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과 관련된 질문이나 타 플러그인과의 호완성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제대로 된 답변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테마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문의하시고, 질문이 많을 경우에는 질문들을 모아서 한꺼번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뉴스페이퍼는 기능이 많은 대신 사이트 속도가 느려질 우려도 있습니다. 심플하고 빠른 테마를 원하는 경우에는 GeneratePress와 같은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이 테마는 특히 수익형 블로그에 많이 사용됩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