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Newspaper 테마가 여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는 정가가 59달러이지만, 서머 세일(Summer Sale) 기간 동안 41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는 뉴스, 매거진, 블로그 사이트 제작에 적합하며 고퀄리티 뉴스 사이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Newspaper 테마는 클라우드 라이브러리(Cloud Library)를 도입하여 헤더부터 푸터까지 쉽게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약 80개 정도의 데모를 제공합니다. 데모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로드하여 활용하면 제작 시간과 노력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80여 개의 데모 중에서 선택하여 로드할 수 있다.

뉴스페이퍼 테마는 비교적 자주 세일을 하는 편입니다. 1년에 3~4회 정도 할인 행사를 진행하므로, 뉴스페이퍼 구입을 원하는 경우 세일 기간에 구입하면 비용을 약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는 또한 설치된 데모를 제거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되므로, 데모를 설치했다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데모를 삭제하고 다른 데모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의외로 편리합니다. 이와 같이 데모를 제거할 수 있는 기능은 현재 아바다 테마에서도 제공됩니다.

뉴스페이퍼 테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Newspaper 테마는 기능이 많은 다목적 테마입니다. 심플한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 경우 이 브로그에 설치된 GeneratePress 테마를 사용하면 속도도 빠르게 SEO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