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예약을 받고 싶은 경우 워드프레스용 예약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퀄리티 좋은 예약 플러그인은 YITH에서 판매하는 우커머스용 예약 플러그인이 있습니다(“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예약 플러그인 YITH BOOKING FOR WOOCOMMERCE” 참고). Codecanyon에서 판매하는 예약 플러그인은 1회 구입으로 1개 사이트에 대하여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비용적인 측면에서는 저렴한 편입니다.

워드프레스 예약 플러그인 Booknetic

코드캐년 마켓에서 인기 있는 예약 플러그인으로 Bookly PRO가 있습니다. 또 다른 예약 플러그인으로 Booknetic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예약 플러그인 Booknetic

Booknetic은 2019년에 출시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으로 사용자 평가면에서 4.97로 좋은 편이고 Bookly보다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예약 플러그인 Booknetic 기능

페이팔 결제 게이트웨이(PG), 스트라이프 결제 게이트웨이(PG), Zoom(줌) 통합, 구글 달력(Google Calendar) 통합 등의 프리미엄 애드온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애드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커머스 애드온을 구입하면 우커머스로 결제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예약 플러그인 Booknetic - 추가 애드온

워드프레스 예약 플러그인은 다른 플러그인보다 가격이 높은 편이지만, 개발자에게 의뢰하여 개발하는 것보다는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Booknetic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