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Bethtme은 650개 이상의 데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테마는 엔폴드 테마와 함께 우리나라 정서에 맞는 테마라고 평가하는 전문가도 있습니다. Betheme 테마는 Muffin Builder를 자체 페이지 빌더로 탑재하고 있지만 현재 Muffin Builder용 데모뿐만 아니라 Elementor용 데모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Muffin Builder용오로 만들어진 데모를 엘리멘터용 데모로 변환하여 추가하는 작업을 계속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Betheme 테마: 엘리멘터용 데모

워드프레스 다목적 및 우커머스 테마 Betheme

다목적 및 우커머스 테마인 Be 테마는 현재 Themeforest 마켓에서 주간 베스셀링 테마 목록에서 5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24만 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Betheme에서는 본래 Muffin Builder가 탑재되어 머핀 빌더용 데모만 제공되었지만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가 인기를 끌면서 엘리멘터용 데모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etheme 테마: 엘리멘터용 데모

데모 썸네일에 Muffin Builder 아이콘과 Elementor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Muffin Builder 데모를 엘리멘터용으로 만들어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약 110개 정도까지는 Muffin Builder와 Elementor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지만 이후의 데모 썸네일에는 Muffin Builder 아이콘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데모 썸네일을 클릭하면 두 페이지 빌더용 데모가 모두 있는 경우 Mffin Builder용 데모와 Elementor용 데모 중에서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etheme 테마 데모 설치하기

그러면 Muffin Builder용과 Elementor용 데모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하면 좋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은 Muffin Builder용 데모를 선택하는 것이 사이트 속도면에서 유리할 것 같습니다.

Elementor용 데모를 설치할 경우 엘리멘터 플러그인을 추가로 설치해야 합니다. 엘리멘터를 설치하더라도 Muffin Builder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테마 옵션에서 Muffin Builder를 숨기는 옵션이 있지만, 완전히 비활성화하는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엘리멘터용 데모를 사용하면 엘리멘터에 익숙한 경우 사이트 제작이 수월해질 것입니다.

Betheme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