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워드프레스에는 정말 다양하 테마가 있기 때문에 목적에 적합한 테마를 선택하면 쉽게 원하는 홈페이지를 만들거나 사이트 제작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이 사이트에 설치된 GeneratePress와 같은 테마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제너레이트프레스 테마는 가볍고 속도가 빠른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보다 정교하고 화려한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고 싶은 경우에는 뉴스페이퍼(Newspaper)와 같은 테마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속도면에서는 GeneratePress가 활실히 빠른 편입니다(“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 구글 페이지 스피드 인사이트 점수” 참고).

요즘 인기를 끄는 대부분의 테마는 다목적 테마(Multi-purpose themes)입니다. 아바다, 엔폴드, BeTheme, Bridge, Jupiter, Salient 등 대부분 테마가 다목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가 최초의 다목적 테마로서 9년 이상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 아바다 테마

Avada 테마는 현재 80만 개가 넘는 판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중에서 아바다와 필적할 만한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테마로 Divi 테마가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도 현재 80만 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바다 테마는 1테마 1라이선스 원칙이지만,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때문에 유료 테마 중에서 Divi 테마가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Avada 테마와 Divi 테마 모두 알림판 내에서 사이트의 모든 섹션을 편집할 수 있는 전체 사이트 편집(Full Site Editing) 기능을 제공합니다.

디비 테마는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269개의 레이아웃 팩(총 1984개의 레이아웃 페이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00개 가까이 되는 레이아웃 페이지 중에서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로드한 다음, 수정하여 새로운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개의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필요한 요소만 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무료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Divi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legant Themes 사이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